CEO 인사말

SCD는 급변하고 있는 시대요구와 고객의 가치창조를 위해 앞선 기술로 미래산업을 선도합니다.

(주)SCD 대표이사    오 길 호

(주)에스씨디는 전기, 전자, Mechanism 등 관련분야의 축적된 Know-how와 우수한 전문기술력으로 가전, 산업기기, 사무기기, 주택설비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각종 Motor, Timer, Unit 등의 핵심부품을 생산 공급하는 종합전자 솔루션 부품메이커입니다. 1987년 창립이래, 30여 년간 전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끊임없이 전진하여 기술 개발을 통한 경쟁우의확보, 산업환경의 변화에 대한 능동적 대처로 현재의 성과를 일궈내었습니다.
(주)에스씨디는 기본과 본업에 충실한 업무를 통해 성공을 체험하고 목표를 단계적으로 높여가는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여 '세계 초 우량 기업'의 비전을 실천해 나갈 것이며, 불굴의 도전 정신과 강한 승부근성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혁신하려는 의지와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가전제품군, 주택설비군, 모터모둘사업군, 기타아이템군으로 사업군을 다양화 하여, 신제품 개발 및 적용제품의 다각화로 매출을 확대할 것입니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단절 없이 꾸준하게 주주 · 종업원 · 고객을 만족시키고 혁신추구와 사회공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변화에 두려워하지 않고, 성공적으로 도약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